본문 바로가기
방송 소식

나는 솔로 13기 최종커플 선택 역대 최다

by < ))))< 2023. 4. 7.

나는 솔로 13기 최종커플 선택 역대 최다 탄생!

나는 솔로 13기 최종커플

나는 솔로 13기 최종선택이 끝나고 나는 솔로 역대 최다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논란이 많았던 만큼 13기 최종선택에 큰 관심을 받았었는데요. 무려 5커플이 탄생하면서 13기가 대단원의 막을 내력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나는 솔로 13기

나는 솔로 13기는 시작과 함께  수 많은 논란과 함께 13기 출연자들의 대혼돈의 스토리로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13기 홀로나라 스토리가 방영될 수록 점점 혼돈에 빠지며 최종선택을 앞두고도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데이트

나는 솔로는 남녀 6명씩 결혼을 전제로 연인을 찾는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입니다. 최종선택을 앞두고 많은 추측들과 목격담이 쏟아지며 나는 솔로 최종커플들에 더욱 관심이 쏠렸어요.

 

 

나는 솔로 13기 영수는 옥순과 대화를 하기 위해 아침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며 영수에게 직진하던 현숙의 마음을 흔들었어요. 그래서 더욱 현숙의 최종선택이 마지막까지 영수일지가 관심이었어요. 또한 영숙은 영철을 흔들고 영철은 인터뷰에서 후회하는 모습을 보였어요.

 

나는 솔로 13기 최종커플

영수 - 현숙

광수 - 순자

영식 - 영숙

상철 - 옥순

영호 - 정숙

 

영호와 정숙 / 광수 순자 커플은 큰 이변없이 순조로웠습니다. 하지만 불안했던 현숙 영수 커플은 마지막에 최종커플이 되었는데요. 이렇게 5커플이 성사 되었지만 아쉽게도 나는 솔로 13기 최종커플 선택이 끝나고 라방을 통해 마지막까지 이어진 커플은 없다고 전했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순자 통편집 이유 혼인 이력

 

나는 솔로 13기 순자 통편집 이유 혼인 이력

나는 솔로 13기 순자 통편집 이유 혼인 이력 고백 사과문 올려 충격! 나는 솔로 13기 순자 통편집 논란과 함께 13기 최종커플이 끝나고 개인사가 밝혀지면서 다시 한번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갑작

youlang.tistory.com

 

반응형

댓글